실내스카이다이빙 체험시설 용인 플라이스테이션에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특별한 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 언론 및 방송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친구, 연인, 가족 단위의 체험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날 하루 동안만 다양한 체험코스를 준비했다. 실내스카이다이빙 체험을 비롯하여 화려한 플라잉 퍼포먼스 공연, 풍선아트,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등이 진행되며 체험자에 한해 시설에 위치해있는 키즈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내부에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 달간 ‘패밀리 드림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플라이스테이션 관계자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체험과 공연 〮놀이요소를 마련했다”라며 “어린이날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용인 플라이스테이션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내스카이다이빙을 체험해볼 수 있는 장소로 4세 이상이면 누구나 안전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90422500177&wlog_tag3=naver#csidx749493e76cced4d914fe2bfc8dd3e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