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스카이다이빙 플라이스테이션

FLYSTATION

CUSTOMER SERVICE

항상 새롭게 발전하는 플라이스테이션이 되겠습니다!

[스포츠경향] 플라이스테이션, 용인 그랜드 오픈 이어

관리자 2019-01-30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는 지난 26일 용인 처인구 마성리에 위치한 플라이스테이션 시설에서 그랜드 오픈행사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을 예고했다.
 

이날 행사에는 플라이스테이션 관계자와 프로 플라이어 등 초청행사로 이뤄졌고 KBS 이다솜 아나운서, 스피킹아티스트 김민철 MC가 사회를 진행했다. 

또한, 러시아 합작투자사인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는 이종도 대표, 김석헌 부대표, 강병두 기획팀장 이 외 러시아 루슬란 대표, 슬라바 대표 등 러시아 관계자들도 동참했다. 

그랜드 오픈행사에는 이름에 걸맞는 화려한 공연들이 함께했다. 프리스타일 세계 챔피언 레오 볼코브, 헝가리 챔피언 페이스 마테, 국내 유일 인스트럭터 임승윤 수석코치, 러시아 다이내믹 챔피언 파빌 스크바로스트와 파빌 유리, 그리고 플라이스테이션 김종휘 코치와 조인수 코치의 4-way 다이나믹 등 실내스카이다이빙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플라이스테이션 관계자는 “지난 26일 그랜드 오픈행사를 많은 분들의 축하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치면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서게 됐다”며 “앞으로는 보다 나은 체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라이스테이션은 국내 유일의 민간 실내스카이다이빙 시설이다. 오픈 전부터 언론과 방송에 노출되며 주목 받아왔다. 실내스카이다이빙은 2015년부터 국제항공연맹을 주최로 하는 WISC를 포함해 연간 20여개의 크고 작은 국제대회가 열리고 있다. 다가오는 2024년 파리올림픽 시범 종목 채택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 


[출처: http://sports.khan.co.kr/bizlife/sk_index.html?art_id=201901291705013&sec_id=561901&pt=nv]

바로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