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스카이다이빙 플라이스테이션

FLYSTATION

CUSTOMER SERVICE

항상 새롭게 발전하는 플라이스테이션이 되겠습니다!

[경인일보]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하늘 날다… 스카이다이빙 어디?

최고관리자 2019-05-02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임원희가 체험한 실내 스카이다이빙이 화제가 되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임원희의 일상이 공개됐다. 임원희는 열대어를 돌려주기 위해 박수홍의 집을 찾았고, 박수홍의 제안에 어디론가 향했다.


▲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임원희의 스카이다이빙하는 일상이 공개됐다. [SBS 방송화면 캡처]


도착한 곳은 실내 스카이다이빙장. 임원희는 눈앞에 펼쳐진 놀라운 광경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어 직접 부스에 들어간 그는 강한 바람에 잇몸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끌어냈다.


이들이 체험한 장소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Fly Station(플라이 스테이션)’.  플라이스테이션의 스카이 다이빙은 실내에 마련된 전용시설에서, 시속360㎞의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특별 장치 없이, 안전하게 공중에서 떠오를 수 있다. 친구, 가족 단위 모두 즐기기에 적합하다. 실내 스카이다이빙은 실제 하늘에서 뛰어내리는 스카이다이빙 대비 합리적 가격에, 전신 스트레칭 효과가 있어 유럽과 북미에서는 6000만 명 이상이 즐긴다.


▲ 최근 여기어때는 국내 최초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인 '플라이스테이션' 이용권을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빠르게 증가 추세인 스카이다이빙 수요를 반영해, 관련 액티비티 라인업을 강화했다.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국내 최초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인 '플라이스테이션' 이용권을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빠르게 증가 추세인 스카이다이빙 수요를 반영해, 관련 액티비티 라인업을 강화했다.


실내 스카이다이빙 외에 헬리콥터를 타고 1만 피트 상공에서 낙하하는 ‘하남 스카이다이빙 체험’과 제주 바다 위를 비행하는 ‘제주 바다하늘 패러글라이딩’, 단양과 용인지역에서 즐기는 패러글라이딩 상품을 내놨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바로예약